top of page
Post: Blog2_Post

[공지] 솔직한 지금 상황과 하이엔드의 계획

최종 수정일: 2023년 4월 4일

며칠전 제가 샤넬와 에르메스를 이제 단골 vip 분들께만 판매한다고 공지를 올리고 나서 문의가 폭주 했어요. 이러려고 그런건 아닌데. 해서 지금 상황을, 그리고 하이엔드의 앞으로의 방향성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보려 합니다.


일단 현정부의 출범이후 (짭 장사에 현정부까지 들먹이다니 하하) 중국과의 관계 때문인지 가품에 대한 대대적인 감시가 시작 되었어요. 저희같이 고가의 제품에 집중하는 업체는 타격이 클 수 밖에 없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가장 자신있는 제품이 샤넬인지라 꾸역꾸역 끌어 왔는데 타격이 넘 크네요.


솔직히 진빠지기도 하고 그냥 장사를 접을까 했던게 사실입니다. 이게 제 본업도 아니고 처음 이 일을 시작 했을때도 그냥 내가 갖고 싶은 진짜 정품급 제품을 갖기 위해 시작한거고 사실 전 살만큼 샀거든요. 하하.


지금 당장 그만둔다고 해서 크게 아쉬울게 없는게 저의 개인적인 입장인데 다년간 하이엔드를 사랑해주신 단골 vip 고객님과의 관계가 손님과 팔이꾼 이상을 넘어 어느정도의 유대감이 생겼고 그게 제 발목을 잡네요. 친한 친구한테 비밀로 하고 나혼자 좋은거 먹는 기분이랄까요. 벌써부터 장사 접으면 안된다는 원성이 자자해요🙏🏼 오랜기간 신뢰해주시고 이렇게 응원해주셔서 일단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는 단골 고객님들께만 샤넬과 엘메 올수공 주문 받습니다. 다만, 한번에 여러개를 보낼수 없는 상황이라 샤넬과 에르메스는 무조건 2달 정도 기다려 주신다는 전제 하에 주문 받을께요.


주위에 정품급을 판매하는 다른 셀러들도 모두가 같은 상황이고 이런 상황이 얼마나 지속될지는 모르겠으나 현 상황이라면 저퀄 제품 판매하는 셀러들만 남지 않을까 싶네요. 저퀄은 세관에 압류를 당해도 손해가 크지 않기 때문에 마진을 높게 잡으면 살아 남을수 있거든요. 주위에도 저퀄 제품을 하이엔드급 제품 가격에 파는 셀러들도 넘처나기 때문에 사실 피해는 고스란히 소비자에게 가는 상황이 될건 자명한 일이구요.


살아 남을수 있는 방법 임에도 불구하고 전 저퀄은 판매할 계획이 없습니다. 사실 그냥 적당히 괜찮은 제품도 판매할 생각이 없어요. 짭티나는 제품은 민망해서 못팔아요. 제가 못 맬 퀄리티는 못 팝니다. 양심상.


하이엔드급, 우버급 제품을 판매할 수 없는 상황이 오면 하이엔드는 문을 닫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회수 395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Yorumla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