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Post: Blog2_Post
작성자 사진하이엔드

싱크로율만 따져서 순위를 매겨봅니다

제가 소장하고 있는 정품과 비교해서 취향을 다 떠나 싱크로율만 따져서 순위를 매겨봅니다.


샤넬

클레식 미디움 캐비어는 싱크로율 완벽합니다. 가브리엘도 싱크로율 정말 원탑인데 시즌마다 가죽이 달라져서 주문 타이밍에 따라 약간의 가죽 느낌 차이는 있어요. 그리고 19백, 22백 모두 싱크로율 굉장히 잘 나옵니다. 그 외 시즌백은 같은 우버급이어도 케바케라서 제가 포스팅을 올릴때 하이언니 원픽으로 추천하는 제품 위주로 셀렉하시면 실패는 없을거에요.



루이비통

모노그램 제품은 정말 감동스러울 정도로 잘 나오는 제품입니다. 굳이 매장에 가서 항상 비교해보고 뿌듯해하는 제품이에요. 하나만으로 절대 끝낼수 없는 개미지옥을 맛보게 될거에요. 골드 체인의 경우 24K 도금으로 무게까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줍니다. 특히나 금속 디테일이 많은 제품은 우버급 강추 드려요.


앙프렝트의 경우도 정말 기대 이상이다 싶을 정도로 잘 나왔어요. 우버급 루이비통은 제가 디자인 막론하고 강추합니다.



생로랑

생로랑 공장도 엄청 콧대높은 공장 중 하나에요. 정품 가죽이라고 엄청 강조하고 강조하는데 퀄리티를 보면 진짜 정품가죽 빼왔나 싶을정도로 혹 하기는 합니다. 생로랑 로고 때문에 반복적으로 세관에 걸리는 바람에 판매중지를 한동안 했었는데 기존 고객님들께 다시 판매개시 합니다. 그리고 이번시즌 정말 예쁜 가방이 많이 나왔더라구요.



구찌

구찌의 캔버스 제품은 루이비통의 모노그램만큼 싱크로율 잘 나옵니다. 한가지 흠이라면 구찌 제품중 캔버스 재질의 스트랩과 캔버스를 덧댄 디자인들이 있는데 그 캔버스 재질의 싱크로율이 별로에요. 그래서 그런 디자인만 피하시면 만족스러운 브랜드입니다.



에르메스 우버급 올수공

에르메스의 경우는 퀄리티 고르는법에 관해 많은 포스팅을 올렸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그리고 우버급 올수공은 VIP 고객님들께만 판매합니다.

조회수 686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