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Post: Blog2_Post

PRADA 우버급 / 하이엔드급 클리오백

최종 수정일: 2022년 2월 10일

어제 셀럽들의 인스타에 동시다발적으로 올라온 가방이 있었어요. 프라다의 클리오백.


이렇게 동시다발적으로 프로모션을 한다는건 이번시즌에 밀 가방으로 이 디자인이 셀렉 되었다는거죠.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 빈티지백을 연상시키는 호보쉐입, 엄청나게 얇은 사이드.

유니크한듯 어디서 본듯 그런 디자인이에요.


정말 수많은 디자인이 출시되지만 제가 셀렉하는 디자인은 유행 많이 타지 않고 한번 장만하시면 최소 3-5년은 쓸수 있는 디자인으로 고르고 있어요. 물론 퀄리티는 검증!







자... 이제 공장에 대한 설명을 좀 할께요. 길더라고 꼭 읽어 주세요^^


저희가 프라다 거래처 공장이 두군데 있어요. 하나는 사피아노 가죽을 포함한 가죽제품 전문공장이고 하나는 나일론을 아주 잘빼는 공장인데 가죽도 생산해요.


나일론 제품 공장도 이쪽에선 원탑으로 불리고 대부분의 판매처들이 가죽을 포함한 모든 프라다 제품을 최상급, 미러급, 정품급으로 이 "나일론 공장" 제품을 판매합니다. 저희 하이엔드에서도 나일론 제품 대부분이 이공장 거래처 제품이에요.


근데 이게 가죽제품으로 넘어오면 이야기가 좀 달라집니다. 일단 일명 "사피아노 공장"은 단가가 "나일론 공장"에 비해 30% 가량 높고 일부 사피아노 제품은 정말 가격이 높아요. 하지만 구매해보신 고객님들은 아시겠지만 사피아노 가죽의 윤기나 부드러움이 아주 남다르죠. 공장에서 정품가죽이라고 부르는게 납득이 갈만한 퀄리티입니다.


이제 이 클리오백의 "브러쉬드 레더" 즉 복스가죽의 차이를 설명 드릴께요. 제가 두가지 공장 제품을 보고 판단한 결과 두 공장 모두 역시나 디테일은 잘 나왔어요. 두공장의 딱한가지 차이는 가죽입니다. 사피아노 공장이 역시나 고가의 가죽을 쓰다보니 스티치부분을 둘러싼 가죽부분이 더 부드럽고 탄력이 있어요. 그래서 더 깔끔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다른 디테일은 두 공장 다 잘 나왔으니 각자 판단하에 정하시면 될거 같아요



사피아노 공장


나일론 공장



모든 제품은 주문제작 상품으로 교환및 환불 불가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통관지연으로 인한 최소/환불 불가)
배송기간은 주문 시점부터 출고, 검수하는데 최소 7-10일 그리고 배송 시작하면 최소10-14일(주말, 공휴일 제외) 배송기간 소요됩니다.(단순변심,통관지연으로 인한 취소/환불 불가)

조회수 69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