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Post: Blog2_Post

하이언니 에르메스 구매 품목 공개

최종 수정일: 2023년 1월 9일

저와 자주 쇼핑 이야기 나누는 단골 고객님들이 에르메스에 몰입하는 올해 제가 무엇을 구매했고 무엇을 구매할거냐 를 많이 물어보셔서 공개 합니다.


제가 일단 지금 구매한건


버킨 앱송 셀리에 (아웃스티치) 버트 크리켓 25사이즈 우버급 올수공


버킨은 보통 레토네 토고로 많이 하시는데 버킨으로 앱송에 셀리에는 보기 힘든 조합이라 겟했습니다. 레어한걸 워낙 좋아해요





버킨 레토네 (인스트치) 앱송 루비 25사이즈 우버급 올수공


버킨을 둘 다 앱송을 하기가 좀 꺼려지기는 했는데 토고로 레토네는 블랙으로 구매를 할 예정이고 앱송 레토네가 나타내는 느낌은 또 달라서 그리고 앱송이 이런 컬러감을 토고보다 훨씬 잘 나타내기 때문에 요걸로 장만 했어요. 제가 이런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레드를 엄청 좋아하고 잘 사용하는 편이라 구매했어요.




볼리드 27 앱송 존앰브레 우버급 올수공


말해 뭐해요. 이런 쨍한 컬러는 앱송이 최고죠. 제가 앱송을 유난히 좋아하는건 아닌데 토고보다 가볍기 때문에 그런 부분은 좋아해요.



이렇게 구매 했구요.


그리고 앞으로 구매할 품목은


하이엔드급 올수공 켈리 셀리에 앱송 25 블랙 은장

복스로 살까 생각했는데 복스가 관리가 너무 어렵다고 해서... 가방 부자인 저는 한가지를 한달에 한번 이상 매기가 어려운데 보관때 조금만 습기가 앉아도 색이 변할수 있는 복스는 아무래도 안될거 같아서 포기. 고가의 상품이라 신중 또 신중🫠 셀리에 처럼 각을 살리는 디자인은 하이엔드급 올수공도 충분 하리라 봅니다.




우버급 올수공 켈리 토고 유색

토고 리토네로 추욱 쳐지는 느낌으로다가 하나 장만하고 싶어요. 골드와 에토프를 제외한 컬러 중에서 고르려고 합니다. 컬러는 아직 미정. 아마도 그리스 계열이나 블루 계열중 하나 하려고 해요. 보다가 맘에 드는게 있으면 구매할 예정.



우버급 또는 하이엔드급 올수공 버킨 토고 25 블랙

블랙은 하이엔드급도 가죽이 굉장히 좋아서 우버급과 비교해보고 좀 더 슬라우치 한 가죽으로 선택할 예정입니다.





반수공 미니린디 블랙 은장

미니 사이즈는 반수공으로도 충분한것 같아서 반수공으로 결정.



반수공 빈티지 미니켈리 블랙 금장

빈티지는 복스카프로 하이엔드급 올수공으로 제작할지 반수공 앱송으로 할지 아직 결정 못했어요. 지금은 반수공 앱송으로 좀 더 기우는중. 금장이 빈티지한 느낌이 더 강해서 빈티지 디자인은 금장으로 할거에요.




갈길이 멀다요🤭 한번에 다 구매하기엔 가격 압박이 있어서 일년정도 여유를 두고 구매할거구요.


제품 받는데로 personal review 올리도록 할께요.


조회수 315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