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들 궁금해하시는 샤넬 클레식 하이엔드급과 하이엔드 우버급 두가지 비교해볼께요.
둘 다 하이엔드급 공장에서 제작되는 디자인이고 디테일, 사이즈 스펙 모두 동일합니다.
두가지 급의 가장 큰 차이는 가죽이에요. 그래서 가죽 비교 제대로 해볼께요. 잘 봐주세요.
하이엔드급은 로컬가죽, 하이엔드 우버급은 이태리 수입가죽(일명 정품가죽)으로 제작된 상품입니다.
저희는 샤넬 클레식과 빈티지는 하이엔드 우버급만 판매합니다

딱 봐도 한눈에 보이실거에요. 위쪽이 하이엔드 우버급, 아래가 하이엔드급이에요. 캐비어의 알이 선명하고 좀 더 입체감이 있어요.

만져보면 그 차이가 더 선명해요. 하이엔드 우버급은 오돌도돌한 느낌이 더 강하고 손으로 눌렀을때 좀 더 탄력이 있어요.

살짝 멀리서 보면 빛에 반사될때 캐비어의 선명함에서 확연한 차이가 보이실거에요.

기본적으로 가죽을 제외하고는 사이즈 스펙이나 퀼팅의 모양과 갯수 모두 동일하구요

옆습이 더 납작하고 덜 납작하고의 차이는 급과는 상관없는 개체차이에요.

체인 도금의 깊이나 빛깔 모두 동일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돈을 더 주더라도 클레식은 하이엔드 우버급을 구매하시라고 추천드려요. 클레식은 유행타는 디자인이 아니고 구매하시면 10년은 끄떡없이 쓸수 있는 디자인이라 한번 구매하실때 제대로 된걸 구매하셔서 나조차도 정품인지 아닌지 헷갈릴 그런 아이와 함께 하시길 바래요.
수많은 셀러들이 정품급을 표방하고 판매하는데요. 정품을 한번도 실제로 보지 못한 셀러들도 부지기수고 그래서 정품급이 뭔지도 모르고 판매하는 판매자들이 참 많죠. 제 고객님들은 제가 교육을 하도 많이 시켜서^^ 이제 대부분 구분할줄 아시리라 믿습니다.
이제는 소비자가 똑똑해져야 하는 시대이고 소비자가 잘 알고 걸러내지 않으면 속기가 너무 쉬운 세상이라서 오늘 포스팅 준비해보았어요.
그럼 에브리바디 굿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