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피카부 엑스라이트 보실까요?
피카부가 여러 디자인이 있지만 미듐 사이즈 피카부는 엑스라이트 보여드릴께요.
제가 된장녀시절... 피카부가 처음 출시 되었을때 고급스러움에 반해 그리고 매장 매니저 언니의 이게 펜디 제품중 최고가이자 최상품이라는 말에 혹해서 셀레리아 피카부 라지를 산게 피카부와 저의 첫 인연이었어요.
그당시 셀레리아 피카부는 매장당 한개씩만 있을 정도로 레어템이었고 가죽도 새들가죽으로 만들어서 굉장히 고급스러웠어요 (근데 이 새들가죽이 엄청 관리가 어렵고 스크레치 얼룩에 쥐약이긴 한데 또 시간이 지나면 빈티지한 멋은 있어요) 게다가 컬러가 베이지에 펜디의 아이코닉 옐로우가 배색된거라 충동구매를 했는데.... 10년동안 5번도 안들은거 같아요 ㅋㅋㅋㅋ 왜냐구요? 너무 무거워😭😭😭 진짜 아무것도 안넣어도 탈골의 고통을 감수해야해요.
그래서 그 이후로는 아이코닉 피카부는 미니만 줄곧 샀는데 (미니 이상 사이즈는 쳐다도 안봤음🤪) 몇년후 펜디에서도 피카부의 이런 단점을 파악했는지 엑스라이트 디자인을 출시합니다.
이 엑스라이트 디자인은 말그대로 다른 피카부에 비해 가벼워서 이름이 엑스라이트인데요. 클레식 피카부는 중간에 가죽으로 된 중간맏이 있는데 엑스라이트는 그걸 없애서 무게가 훨씬 가벼워요.
탈골의 고통을 해결한 피카부는 커리어우먼의 상징적인 백으로 자리매김 합니다.
회사다닐때 이만한 가방이 없어요. 서류도 들어가고 고급스럽고 수트에 찰떡 잘 어울리고👌👍



현지 최상급 하이엔드 상품입니다. 가죽의 질이나 마감이 가장 깔끔하고 잘 나온 제품이에요. 엑스토트 보신분들은 퀄리티 가늠 하실수 있으실거에요. 사이즈는 30cm 한가지만 진행할께요.
블랙
크림
라이트핑크
다크레드
더스트핑크
머스타드
브라운 스웨이드
아더컬러
모든제품은 현지공장 주문제작 상품으로 교환 및 환불 불가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배송기간은 주문 시점부터 출고, 검수하는데 일주일 그리고 배송 시작하면 7-14일(주말, 공휴일 제외) 배송기간 소요됩니다.(단순변심,통관지연으로 인한 취소/환불 불가)
문의는 카톡으로 부탁드릴께요
https://open.kakao.com/o/sqHyaXl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