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Post: Blog2_Post

펜디 피카부 종류별 차이 및 사이즈 알아보기

최종 수정일: 3일 전

피카부가 에센셜, 아이코닉, 아이씨유, 엑스라이트등 정말 종류가 많은데 헷갈리신다는 의견도 많고 해서 구분법을 살짝 간단하게 알려드릴께요.


아이코닉은 말 그대로 피카부 1세대 디자인으로 피카부의 가장 아이코닉한 디자인입니다. 사이즈는 미니, 미디움, 라지가 나왔는데 요즘엔 라지는 보기 힘들어요. 아마도 무게감 때문인듯 싶구요.
미니 사이즈 : 23*18*11cm
미디움 사이즈 : 33*26*12cm

크기비교의 쉬운 이해를 위해 착샷을 볼께요




에센셜리 혹은 에센셜이라 불리는 피카부는 디자인은 아이코닉에서 그대로 가져왔지만 미니는 너무 작고 미디움은 크다는 의견이 반영된 미니와 미디움 중간쯤 딱 핸드백으로 좋을 사이즈로 출시된 디자인입니다.
사이즈 : 27*20*11cm

디자인과 구성은 아이코닉과 차이가 없지만 대부분 배색컬러를 매치해 좀 더 세련된 느낌이에요




엑스라이트는 미디움과 라지 아이코닉 제품이 무게감이 있다는 의견을 반영해 (제가 오리지널 라지 아이코닉이 있는데 탈골의 고통을 감수해야해요) 좀 더 가벼운 피카부를 만들고자 과감하게 중간 분리막을 없앤 디자인이에요.
엑스라이트는 모든 피카부중 유일하게 중간 분리막이 없는 디자인입니다. 안쪽이 기본 쇼퍼백처럼 작은 포켓만 남겨두고 모두 생략하여 무게감을 확 줄인 디자인입니다.
미디움 사이즈 : 30*25*15
라지 사이즈 : 43*32*14cm


마지막으로 아이씨유는 최근에 나온 디자인으로 양옆으로 긴 새로운 사이즈를 선보임과 동시에 사이드를 아코디언처럼 아웃스티치로 한번 감아줌으로 각이 살아있는 디자인이라 생각하시면 되요.
박스백 같은 느낌으로 들었을때 쳐짐 1도 없이 딱 각이 살아 있다면 아이씨유 피카부일 확률이 높아요.

조회수 2,963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