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Post: Blog2_Post

하이언니의 에르메스 디자인 별 추천급

아마도 가장 궁금하실 부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제가 이번에 버킨, 켈리, 볼리드, 린디 모두 구매를 했고 구매할 예정이어서 하나하나 비교 해보고 가격대비 가성비를 따져 보고 결정 하면서 알게 된 정보를 공유합니다.


버킨, 켈리


이 두 디자인은 개인적으로는 올수공을 추천드립니다. 하이엔드급도 충분히 잘 나와요. 정품을 다량 소유하고 있고 그냥정품이다 생각하고 구매하실 생각이라면 우버급도 생각 해볼수 있겠으나 가격대가 후덜덜한 이유로 하이엔드급 올수공이 가격대비 가장 만족 스럽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전 이번에 버킨 2개를 우버급 올수공으로 샀는데 노마진 할인때 손님 제품이랑 같이 다량 구매하면서 하이엔드급 올수공가격에 구매가 가능했기 때문에 우버급으로 구매를 했구요. 아니라면 저도 하이엔드 급으로 구매를 했을 거에요.


버킨/켈리를 반수공으로 생각하신다면 개인적으로는 블랙 같은 색상을 추천드리며 반수공으로 토고 보다는 앱송을 추천드리며 버킨 보다는 켈리 셀리에를 추천드립니다.


켈리 앱송 셀리에는 반수공도 괜찮아요.



볼리드

볼리드는 반수공도 추천드립니다. 특히 미조래 가죽은 반수공이 굉장히 잘 나오거든요. 앱송은 공장에서 반수공으로 그쉐입이 나오기가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올수공에 쓰이는 앱송 정도 되어야 볼리드의 반달 쉐입을 잘 나타낼 수 있다고 합니다. 앱송이 상대적으로 스위프트나 미조래 보다 단단한 가죽이라 그런것 같아요.



린디

린디는 100% 반수공을 추천드립니다. 사이즈에 상관 없이 굉장히 잘 나와요. 제가 올수공과 반수공의 차이가 눈으로 도저히 모르겠어서 공장에 따로 문의를 했을 정도니까요. 공장에서는 가방 안쪽 박음질과 가죽을 보면 안다고하는데 누가 남의 가방 안쪽까지 그렇게 뒤져 보나요. 게다가 전 안쪽도 큰 차이를 모르겠다는게 함정. ㅎㅎ 아무튼 린디는 하이엔드급 반수공을 하이언니 믿고 가시면 됩니다.




에블린

린디와 더불어 하이엔드급 반수공이 너무하다 싶게 잘 나오는 제품입니다. 정말 눈씻고 봐도 차이 모를 정도로 가죽의 부드러움이나 윤기, 스티치까지 아주아주 잘 나와요. 갈등 없이 반수공 가시면 될것 같아요.



콘스탄스

콘스탄스는 반수공도 괜찮은데 윤기나 가죽의 결 까지 생각하신다면 하이엔드급 올수공까지 생각해 볼 수 있겠어요. 한가지, 현재 하이엔드 에서는 콘스탄스 판매를 잠시 중단한 상태입니다. 세관에 걸리는 확률이 높은 제품이라 손해가 커서이해 부탁드려요.



미니사이즈 에르메스

미니린디, 미니에블린는 큰 사이즈도 반수공으로 충분하므로 미니린디는 당연히 반수공 가시면 되구요. 미니켈리의 경우도 저는 반수공 추천드려요. 미니 사이즈는 가죽 차이가 잘 보이지 않고 게다가 미니켈리는 다 셀리에로 나오기 때문에더더욱 티가 나지 않아요. 스티치나 로고 등등 모두 굉장히 깔끔하게 잘 나옵니다. 걱정말고 반수공으로 고고.



허백 = 에르백

에르백은 정말 반수공 추천드리는데 저희가 에르백은 프리미엄급 반수공도 참 잘 나와요. 프리미엄급으로 충분하다는게개인적인 판단인데 하이엔드급과 프리미엄급의 차이는 뚜껑 가죽에 있어요. 나머지는 대부분 동일합니다.



켈리단스

이 제품도 반수공 추천드립니다. 올수공과 반수공 둘 다 구매하신 분이 반수공이 더 마음에 드신다고 하신적도 있으세요. 하하. 갈등없이 반수공 고!



가든파티

사실 이렇게 사이즈가 큰 가방 일수록 올수공을 추천드리기는 하는데 가든파티는 상대적으로 반수공도 잘 나오는 편이라반수공도 괜찮아요. 요건 예산 따라 결정하시면 될거 같아요.



켈리 포쉐트

스위프트 켈리 포쉐트 굉장히 잘 나와요. 하이엔드급 반수공으로 추천드립니다. 제가 구매해도 켈리 포쉐트는 반수공 구매할거에요.



그 외 켈리컷, 범백, 할잔, 피코탄 등

모두 반수공 잘 나오는 제품으로 하이엔드급 반수공으로 추천드립니다.

조회수 489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